filemong

FAQ

  • (팟플레이어 기준) 플레이어 재생 화면 안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화면과 같이 [자막] - [언어 선택]에서 원하시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한국어/외국어/통합언어 등 다양한 자막 모드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나,

    해당 기능은 모든 자막에 통용되는 것은 아니며, 자막 제작 단계에서 복수 개의 언어를

    반영시킨 경우에만 적용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 이미지]




     

     

  • 더빙된 영상에는 두 개 이상의 음성 파일이 들어간 2채널(혹은 n채널)의 오디오 영상이 있으며

    2채널 이상의 오디오 동영상을 실행할 때는 별도로 음성을 선택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영상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소리] - [소리 선택]에서

    기존에 선택되어 있는 것과 다른 음성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 이미지]



     

  • 파일몽에 등록되는 콘텐츠 중에는 고화질 자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중인 컴퓨터 성능에 따라 음성과 입 모양 등의 싱크가 맞지 않거나

    화면 끊김, 멈춤, 재생 종료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보통 고화질 자료는 제목 또는 파일명에 720p, 1080p, 2160p 등으로 표기되며,

    일반적으로 1080p(Bluray 포함) 을 넘는 화질은 PC에 조성된 그래픽이 저사양일시

    원활한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ex. 파일명 무한도전.E460.151226.HDTV.H264.1080p-WITH 

  • 영상 재생 시 자막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다른 경우

    동영상 파일(.mp4, .avi )과 자막 파일(.smi)의 파일명이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2)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이 같은 경로에 있지 않은 경우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이 같은 경로에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재생 프로그램 내 설정에서 자막 보이기가 비활성화 되어있는 경우

    재생 프로그램 자체에서 자막 보이기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자막] - [자막보이기] 를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TIP! 재생 중인 화면 위에 자막 파일(.smi)을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자막이 함께 출력됩니다.

     

     

     

  • (1) 먼저 재생할 영상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최하단의 [속성]을 선택합니다.

    (2) [속성]에서 [연결 프로그램] - [변경]을 클릭합니다.

    (3) 목록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참고 이미지]



  • 해당 문제는 대부분 영상 재생에 필요한 요소인 코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발생되며

     

    현재 배포되고 있는 재생 프로그램 중 [팟플레이어]는 설치 프로그램 자체에

    필수 코덱을 포함하고 있어 설치 한 번으로 대부분의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팟플레이어를 무료 설치하신 후 재생해 보시길 바랍니다.

     

    ▶ 팟플레이어 설치하기
    https://tv.kakao.com/guide/potplayer

     

    ※ 설치 방법 

     

    1. 운영체제 유형에 맞게 다운로드 합니다. (윈도우 10은 64비트 선택 후 저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설치 옵션을 이용 환경에 맞게 선택 후 진행합니다.

    3. 설치 완료 후 재생하려는 동영상을 해당 프로그램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 이미지]


     

AgEERks4OZJuTCCeVaBuqoeFLvdvFhxH8dVM/47yTKazTGAQQliS8YMIH/9W/3Rt4l8kcVTEA16FtR0fYvTc1Ir3PBg7iahmZ+oFymwtzGd3YlL6dypePSXE/+zBtJmuj/wOqyJSPPZI+BPMdmgbCELXR261ryOX+BVmrxHQY0X2OPHjE03gqEkRMUZPbHRNaE/xX+hHtHJlVpCO2k5BFEzFxjEadoh+DX+JAJoz1NvUjgdsRmr0Dplr23pgIzzBPUVDgAcQttGb0zgTxWit99SQLYD4B9+bAMyP4VBDnuD/OFgUTkPKmJH5D59EP1aDOLfkKmhvZg== 변수에 암호화 데이터가 확인되면 정상, 정상이 아닌 경우 리턴코드 확인 후 NICE평가정보 개발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업체정보 암호화 데이터 : [AgEERks4OZJuTCCeVaBuqoeFLvdvFhxH8dVM/47yTKazTGAQQliS8YMIH/9W/3Rt4l8kcVTEA16FtR0fYvTc1Ir3PBg7iahmZ+oFymwtzGd3YlL6dypePSXE/+zBtJmuj/wOqyJSPPZI+BPMdmgbCELXR261ryOX+BVmrxHQY0X2OPHjE03gqEkRMUZPbHRNaE/xX+hHtHJlVpCO2k5BFEzFxjEadoh+DX+JAJoz1NvUjgdsRmr0Dplr23pgIzzBPUVDgAcQttGb0zgTxWit99SQLYD4B9+bAMyP4VBDnuD/OFgUTkPKmJH5D59EP1aDOLfkKmhvZg==]